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핫이슈

SS501 김현중 '다 나았습니다' 귀국 : 신종플루는 사라진것?


SS501 김현중 '다 나았습니다' 귀국 : 신종플루는 사라진것?

일본으로 '꽃보다 남자' 프로모션을 하러 갔던 김현중.
신종플루에 감염되었다고 일본에서 치료를 한다고 했었다.

김현중이 오늘 귀국했다. 다 나았다고 하는데..
신종플루가 도대체 무엇인가;;

감기랑 증상이 비슷하되 열이 많이 나고 코감기 증상이 없는 정도..라는게
내가 아는 전부이다. 도대체 발병원인과 자세한 사항도 밝혀진게 없는데
낫는건 잘도 낫는다 -  _-

정말 이상한 병이구나...
우리나라에 지금 발병한 사람이 만명이라는데..
대부분 아무렇지 않게 나아가는 병이, 반면 죽는 사람도 있으니..
어느 장단에 발을 맞춰야할지;;
바짝 겁먹고 있기도 뻘쭘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다니기는 신경써지지 않는..
신종플루..

세상이 흉흉하니 별 희귀한 병이 나타나고 있다..

아무튼 신종플루 걸렸던; 김현중이 나았다니 다행이긴 하다. ^^
요즘 연예계이 이상한 바람이 불고 있어 내심 걱정했다는...;;

김현중, 신종플루, 김현중 신종플루, 김현중 귀국, 감기랑 증상이 비슷, 김현중 신종플루 완치
신종플루가 완치된 김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