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핫이슈

f(x) 엠버 : 이번엔 남자 한복!!


f(x) 엠버 : 이번엔 남자 한복!!

그동안 중성적인 매력을 한껏 뽑내던 f(x) 엠버
엠버가 이번에는 남자한복을 입어서 또 이슈네요 ^^
정말 종지부를 찍었어요;;

추석인사를 하는 촬영에서
멤버 모두 여자한복을 입은데 반해
엠버만 남자한복을...ㄷㄷㄷ
전 개인적으로 루나가 맘에 들어요 매력있엉 ㅋㅋㅋㅋ

f(x), fx, 엠버, f(x)엠버, f(x)한복, 엠버한복, 엠버 한복, 엠버 남자한복, 엠버남자한복, 엠버 남자, 엠버 얼굴, 엠버 키, f(x) 키, f(x) 추석, 추석 엠버, 추석 f(x), 라차타, f(x) 라차타
혼자 남자한복 엠버! 남자같다;;

아예 남자쪽으로 이미지를 굳히려는건가요 ㅠㅠ
평상복에 이어 한복마저도 남자한복을 입다니..

치마입은거보니 다리도 이쁘고 몸매도 여자같은데
너무 남성적 이미지 고수하는거 아닌지 좀 아쉽네요.

이렇게 되면 다음앨범도 여성스러운 엠버의 모습은 기대하기 힘들듯하죠?
아..이쁜 엠버의 모습을 기대했는데 말이죠 ^^;;
아쉬워..아쉬워...

f(x), fx, 엠버, f(x)엠버, f(x)한복, 엠버한복, 엠버 한복, 엠버 남자한복, 엠버남자한복, 엠버 남자, 엠버 얼굴, 엠버 키, f(x) 키, f(x) 추석, 추석 엠버, 추석 f(x), 라차타, f(x) 라차타
와..이건 간지 좀 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