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에브리타운은 ( 마 약 ) 이다!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에브리타운 이랍니다~
하루도 안빼고 거의 항상 켜두고 하고 있지요; 움하하하~





나의 농장을 소개합니다~~
나의 집~ / 동물농장 / 생산공장 / 밭~
아주아주 뿌듯하게 가꾸고 있는 나의 농장~ ^^



나의 집~ / 동물농장 / 생산공장 / 밭~
아주아주 뿌듯하게 가꾸고 있는 나의 농장~ ^^



에브리타운은 마우스 클릭만으로 농장을 꾸미고 만들고 수확하는 게임으로
여자들(바로 나)이 너무도 좋아할만한 게임이다.




그림이 너무 귀엽고 캐릭터도 움직이는 게 깜찍하다~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농장이 완성되고 ^^
생산물을 수확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일촌들과 시장거래도 하게 되면서 왠지 경쟁의식도 생긴다는...ㅋㅋ
이번에 주는 캐쉬도 많이 늘어서 이 캐쉬 모아서 땅을 넓힐 굳건한 의지가 생겼다!!!

이래서 마약인거다 ㅠㅠ
도저히 끊을수가 없당..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