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생활 속의 에브리타운 찾기!


생활 속의 에브리타운 찾기!

생활속에서 에브리타운을 찾을수 있다는 말~
처음에는 찾기 힘들거라고 생각했는데
가만보니 많이 있다는걸 알았다는~ ^^


오늘 우연히도 동물원에 갔다가 한무더기로 발견한 사실!! ㅋㅋ
엄마, 아빠와 조카를 데리고 점심밥을 먹으러 나갔다가
근처에 식물원이 있는걸 봤다.

들어가려고 하다가 조카가 너무 어려 식물원은 무의미 하다는 생각에
뒤켠에 있는 어린이동물원이 있다해서 들어갔는데
오마이갓~
여기 에브리타운 의 친구들이 한가득 있다 ㅋㅋㅋㅋ
사슴, 새, 온갖 닭종류, 토끼 등등....
그중에 사슴과 한컷 찍어왔다 ㅋㅋ





이건 지금 나의 에브리타운 모습~ 어느덧 이리 풍성하도다~


어느덧 이리 많은 타운이 조성되었나 싶다 ㅋㅋ
온갖 공장들이 왠지 뿌듯하다 ㅋㅋㅋㅋ

이건 내 타운에 있는 사슴과 동물원에서 찍어온 사슴~
그리고 나의 인증샷~
조카를 아무리 사슴앞에 세우려해도 무섭다고 내뒤에 숨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내가 찍었다 ㅠㅠ

 

 

닭이랑 토끼랑 다른 동물들도 많았는데 핸드폰이 말을 듣질 않아 더이상 못찍었다 ㅠㅠ
넘 안타깝지만 사슴은 건졌으니 OK~ ㅋㅋㅋ

참 이건 동네 어딘가를 지나가다가 빨간 우체통이 보여서 찰칵~

 


이건 좀 마니 다르지만 그래도 빨간우체통~ ㅋㅋㅋ


이건 벚꽃나무 앞에서 찍은 사진~


색깔은 다르지만 풍차삼형제 ㅋㅋㅋ


찾다찾다 보니 무궁무진하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