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브아걸 가인 쌩얼 영화출연 : 내사랑 내곁에


브아걸 가인 쌩얼 영화출연 : 내사랑 내곁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인이 영화를 찍었다고
화제가 되었었다.

난 화려하고 그런 모습일줄 알았는데
전신마비 환자로 나오면서 쌩얼로 출연한하고 해서
기대(?)가 된다. 피부짱 가인~ ㅋㅋ

영화 '내사랑 내곁에'루게릭병 환자로 열연한 김명민의 혹독한 다이어트로
이슈를 낳았는데, 하지원도 출연하는 걸로 봐선..
꽤 걸출한 작품이 하나 나올수 있을것도 같다.

극중에서 6인실 병동의 한사람 가인은
前피겨선수로 부상을 당해 전신마비 환자가 되어버렸다는데
임팩트 있는 설정과 캐릭터이다보니
어느정도 영화에 미치는 효과가 클것으로 보인다.

손가인, 가인, 가인쌩얼, 쌩얼, 전신마비, 내사랑내곁에, 내사랑 내곁에, 하지원, 김명민, 루게릭병, 다이어트, 강신일, 민낯, 가인민낯
영화의 한장면 -  '내사랑 내곁에' 의 손가인

그리고 조연들이 엄청 많이 나오는걸로 아는데
그중에 내가 좋아하는 강신일 아저씨...ㅋㅋ
아..완전 귀여운 분 ㅋㅋ 연기 잘하셩~
조연들의 빵빵한 조력으로 대박의 영화를 한번 기대해 본다.


그럼 쌩얼 사진을 더 볼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