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f(x) 크리스탈 손가락 욕? : 깜짝 놀랐네;;


f(x) 크리스탈 손가락 욕? : 깜짝 놀랐네;;


인터넷을 보다가 깜짝 놀랄 사진을 발견했다.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방송후 찍은 사진에서 묘한 모습을 발견했다.

정말 깜짝 놀랐다;

f(x) 의 크리스탈의 손가락을 보자..


fx, f(x), 크리스탈, 엠버, 손가락, 크리스탈 욕, 크리스탈 손가락욕, 가운데손가락, 라디오, 키스 더 라디오, 키스더라디오, 손가락욕, 크리스탈엠버, 크리스탈 엠버, 엠버 욕, 슈퍼주니어, 슈주 키스더라디오, 슈주라디오, 키라, 키스더라디오 에프엑스, 에프엑스, 에프엑스 크리스탈, 에프엑스 엠버, f(x) 엠버, f(x) 크리스탈

헉!! 나만 그렇게 보임? 완전 눈비비고 봤다 정말...

크리스탈이 떡하니 손가락 욕을 하고 있는 것이다!!!!!!!

확대해보니..

fx, f(x), 크리스탈, 엠버, 손가락, 크리스탈 욕, 크리스탈 손가락욕, 가운데손가락, 라디오, 키스 더 라디오, 키스더라디오, 손가락욕, 크리스탈엠버, 크리스탈 엠버, 엠버 욕, 슈퍼주니어, 슈주 키스더라디오, 슈주라디오, 키라, 키스더라디오 에프엑스, 에프엑스, 에프엑스 크리스탈, 에프엑스 엠버, f(x) 엠버, f(x) 크리스탈

-  _- 정말 놀랬다..해맑게 웃으며..저게 뭐지...

이런생각을 하고 한참을 이상하게 여기는데....

자~~~세히 보니까..

'브이자'를 그리고 있었는데 두번째 손가락이 카메라와 정면이었는지

하필 저렇게 보였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자도 이제 조심해야겠다;;

사실은 내눈이 바보라서 그런걸지도;;; -  _-

혹시나 나처럼 착각하기 쉬운 분들은 오해를 푸시길 ^^;


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