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축하축하~ 에브리타운 1주년!! ^^

즐겨하는 앱스토어 게임 중에 단연 으뜸인 에브리타운~
드디어 1주년이 되었네요 ^^ 너무너무 축하해요~
나의 농장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게 항상 좋았답니다 ㅋㅋㅋ

어느덧 집도 업그레이드 할게 없고~
상점들도 공장들도 가득가득 들어찼네요~



주민들은 벌써 16명이나 나오네요~ 야호~~
주민 나오게 하려고 이리저리 계산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 ^^
온갖 주민들이 돌아다니는걸 보면 왠지 뿌듯~ ㅋㅋㅋ



1주년 기념 배너에요~ 아 저렇게 생일상 도 차려놓고 싶었는데..
저건 아직 구하지 못했어요~ 아응 초대해도 풀종류만 나오다니요 ㅜㅜ




앞으로 2년 3년 더 발전하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