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블로그 급상승 4위 : 하루에 26,000명이 왠말이래 ㅋㅋ


자고 일어나니 급상승 블로그에 떴다!

카운트가 어마어마하다;

블로그, 블로그급상승, 급상승, 엠버, f(x), f(x)엠버, 핫이슈, 리뷰, 리뷰블로그, 방문자, 블로거, 게시물
급상승랭킹!! 무려 789위나 올라섰다;



사실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 얼떨떨하다.

오늘의 블로그 순위는 자그마치 4위!!! ㅠㅠ

넘 감격스럽고나~


블로그, 블로그급상승, 급상승, 엠버, f(x), f(x)엠버, 핫이슈, 리뷰, 리뷰블로그, 방문자, 블로거, 게시물
4위라니!! 15090개 중에 4위라니 ㅠㅠ 햄볶아~


사실 아직은 초보단계라서 리뷰블로그를 만든건데

리뷰보다 핫이슈가 훨씬 많다 ㅠㅠ 더 많이 으쌰으쌰 노력해서

빵빵한 리뷰블로그를 만들려고한다 ^^

일단 게시물을 보고 들어와주신 블로거님들과 방문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일등공신이 되어준 포스트의 주인공 f(x) 엠버양에게...무한 감사를!! ㅋㅋㅋㅋ


블로그, 블로그급상승, 급상승, 엠버, f(x), f(x)엠버, 핫이슈, 리뷰, 리뷰블로그, 방문자, 블로거, 게시물
전체 방문자가 거의 오늘의 방문자구나;; 핫핫



※ 어제 밤에 일찍자느라; 확인을 못했는데...
68,460명이었답니다... -  _- 제가 무슨 잘못을...ㅋㅋㅋ
앞으로가 중요하겠죠~ 열심히 할께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