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2009 MBC 대학가요제 대상 '이대나온 여자' : 예사롭지 않은 포스


2009 MBC 대학가요제 대상 '이대나온 여자' : 예사롭지 않은 포스

조금전에 끝난 2009 MBC 대학가요제~

인천 송도의 인천대학교 신캠퍼스에서 치뤄진 이번 대학가요제는

6년간 연이어 MC를 맡는 이효리와 클래지콰이의 알렉스가 진행을 했다.

둘다 경험이 많아서인지 부드럽고 차분하면서도

지루하지않게 진행하는 솜씨가 굿이었던듯 ^^

특히 이효리의 댄스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에게

알렉스가 한말이 맘에들었다. MC로 온것이니 참가자들의 실력을 보자고 했던가?

오~ 부드러운 카리스마 ㅋㅋㅋ

 2009 대학가요제, 2009 MBC 대학가요제, MBC 대학가요제, 대학가요제 이효리, 대학가요제 알렉스, 대상 이대나온여자, 이대 나온 여자, 이대나온여자, 이대나온 여자, 장유정, 아프리칸 찰리, 군계무학, 대상, 금상, 대학가요제 대상, 대학가요제 금상, 이효리, 알렉스, 클래지콰이, 호란, 윤종신, 심사위원, 대학가요제 심사위원, 인천대학교, 싸이, 대학가요제 싸이
2009 MBC 대학가요제 MC를 맡은 이효리, 알렉스


수상자는 어느정도는 맘에 들었다.

항상 수상에 불만이 생기곤 했는데 이번엔 그나마 괜춘한듯 ㅋ

대상 이대 나온 여자(오예리, 서아현) '군계무학'

이들은 실제로 이대 출신이다. ㅋㅋㅋ

금상 장유정 - '아프리칸 찰리'
가 탔는데

이 둘다 두개씩 상을 타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대 나온 여자'는 대학가요제 선배들이 주는 특별상을

'장유정'은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기도 하다.

 2009 대학가요제, 2009 MBC 대학가요제, MBC 대학가요제, 대학가요제 이효리, 대학가요제 알렉스, 대상 이대나온여자, 이대 나온 여자, 이대나온여자, 이대나온 여자, 장유정, 아프리칸 찰리, 군계무학, 대상, 금상, 대학가요제 대상, 대학가요제 금상, 이효리, 알렉스, 클래지콰이, 호란, 윤종신, 심사위원, 대학가요제 심사위원, 인천대학교, 싸이, 대학가요제 싸이
금상을 차지한 '장유정' - 아프리칸 찰리 (사진 이데일리)

금상을 탄 장유정은 내가 들어도 뭐 좀 하겠구나 싶더만.인기상을 탔구낭 ㅋㅋ

대상을 받은 '이대 나온 여자' 의 오예리는 울음을 터뜨리면서도

소감을 줄줄이 말해 참 재밌는 인상을 줬다.

음악도 아주 시니컬하면서도 독특했다~

 2009 대학가요제, 2009 MBC 대학가요제, MBC 대학가요제, 대학가요제 이효리, 대학가요제 알렉스, 대상 이대나온여자, 이대 나온 여자, 이대나온여자, 이대나온 여자, 장유정, 아프리칸 찰리, 군계무학, 대상, 금상, 대학가요제 대상, 대학가요제 금상, 이효리, 알렉스, 클래지콰이, 호란, 윤종신, 심사위원, 대학가요제 심사위원, 인천대학교, 싸이, 대학가요제 싸이
대상을 차지한 '이대 나온 여자' - 군계무학 (사진 이데일리)

곧 연예계로 나올듯;; 왠지 연예계 인상이란 말야..ㅋㅋ

무튼 손발이 오그라드는 무대도 있었지만, 괜찮은 사람들이 탄것같아서 맘에들었고

군더더기 없는 진행과 빠른 스피드가 지루하지 않았다 ㅋㅋㅋㅋ

1부 끝에 군제대후 돌아온 싸이의 공연도 재밌었다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