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애견일기

애견일기 : 03 보리 신발신다


심장사상충과 항체검사를 위해 자주 가는 동물병원을 찾았다.

수의사쌤과 산책얘기를 나누던 중 산책 = 신발(?) 이라는 공식과 함께

태어나서 처음 신발을 (사거나 선물받은건 아니지만;) 신겨 보았다..ㅋㅋㅋ

보고 웃겨 죽을뻔했다 ㅠㅠ 어찌나 귀여운지..

적응을 못해서 걸음을 못떼더니..



금새 적응하고 곧잘 걷고 뛰는 보리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귀여워 ㅋㅋㅋ 실제로 봐야 느낌이 팍팍 사는데..

파닥파닥~ ㅋㅋㅋㅋ


그나저나, 핸드폰으로 찍어 화면이 구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