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류승완 감독, '무한도전' 영화 연출 제의 받아 : 무도 이제는 영화까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이제는 영화에까지 손을 뻗치는 걸까?

액션영화 연출의 대가로 알려진 영화감독 류승완이
 
영화 연출 제의까지 받았다고 전해진다 ^^

너무 멋진 감독이라고 평소에 생각했는데 ㅋㅋㅋ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다니

너무도 기대가 된다;

한동안 뜸했다가 다시 무한도전을 열혈 시청하고 있는 팬으로써

또 류승완 감독의 영화들을 사랑하는 팬으로써

무지 기대가 아니될수 없는 것이다!

류승완, 류승완감독, 무한도전, 무한도전 영화, 무한도전 류승완, 무도 영화, 무한도전 영화제작, 류승완 영화
이건 좀 범죄자 스타일 인데;; 류승완 감독


류승완 감독에게 제의한 사람은 다름아닌 최근 힙합듀오 리쌍의 멤버 길

무도 제7의 멤버로 들어가면서 완전히 자리를 매김한 길은

최근 발매한 리쌍의 6집 타이틀곡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며 4집 ‘발레리노’ 뮤직비디오도 직접 메가폰을 잡았다.

그만큼 오랜 기간 돈독한 친분을 유지한 사이인 것이다.

류승완, 류승완감독, 무한도전, 무한도전 영화, 무한도전 류승완, 무도 영화, 무한도전 영화제작, 류승완 영화

류감독은 ‘주먹이 운다’ ‘짝패’ ‘다찌마와리’ 등 선굵은 액션과

독특한 드라마투르기로 잘 알려진 감독. 물론 주연까지..히히

개인적으로 류승범보다 인물도 훨~ 낫고..맘에드는 캐릭터임;;


‘무한도전’은 자체적으로 드라마 제작 시도를 한 적은 있지만

본격적인 영화 촬영에는 아직 도전하지 못했다.

그동안 내부적으로 영화 촬영에 대한 논의는 꾸준히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류승완 감독에게 제의가 들어간 걸 보니...로맨스나 진지한 영화는 아닐듯 싶고

류감독 특유의 유머나 액션이 많이 들어간 물이 아닐까~ ㅋㅋ


류승완 감독의 한 측근은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그 이상 논의를 한 게 없다”고 말했다고 하니..

아직 정확히 영화 제작 내용이나 의도가 밝혀진 바는 아니어서

어찌될지는 모르지만 ^^;; 잘 되면 무한도전 영화한편 나오지 않을까 싶다.

무한도전이라면 가능할 듯! ㅋㅋㅋ

무한도전도 류승완 감독도 화이팅이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