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아이리스 주인공들 증명사진 공개 : 톱스타 증명사진은 이런 것!


역시 다들 한 미모를 하니..증명사진도 달라 보인다!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톱스타의 증명사진을 언제 또 이렇게 좍~ 볼까?

화제의 드라마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내의 NSS 정보요원들의

보안아이디카드를 만들기 위해 촬영된 소품사진이라고 한다.

김태희, 이병헌, 정준호, 아이리스, 아이리스 김태희, 아이리스 이병헌, 증명사진, 아이리스 증명사진, 톱스타 증명사진, 연예인 증명사진, 포스터, 화보 촬영, 증명사진 정석, 비포앤애프터, 비포 & 애프터, 연예인 비포, 연예인 애프터


오오~~

이병헌은 증명사진인데도 눈빛이 우수가 가득차있고;;

김태희와 정준호는 정말 증명사진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

다른 사람들도 평소의 포스터나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준것 같아서 새롭고 신선한 느낌이다. ^^


스타들의 증명사진은 이전에는 거의 비포 & 애프터를 알아보기 위한 수단(?)이었는데

ㅋㅋㅋㅋ 오늘은 우월한 톱스타들의 미모를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똑같은(?) 조건에서 그와 나의 얼굴이 얼마나 다른지 -  _-... 세삼 느끼네; ㅎ


그나저나, 아래쪽에 박사님?은 너무 마니 웃으셨다! ㅋㅋㅋㅋㅋ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들은 증명사진을 찍을 때 "왜 항상 떨리는지 모르겠다.

포스터나 화보 촬영 할 때보다 더 떨린다”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역시 연예인도 사람..ㅋㅋㅋ 잘못나오면 다시 찍자고 했을지도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