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이슈/오늘의 이야기

손예진 백일사진 : 애기 100일 사진은 바로 이런 것!


내 조카 예진이~ 바로바로 손예진! ㅋㅋ

벌써 6개월이 지나가는 예진이다.

정말 무럭무럭 자라는것 같다 ^^

100일사진 찍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그 두배를 살아가고 있으니 말이다~

오늘은 지난 100일을 기념하여 백일사진을 올려볼까?!

짜잔~~~ 공개한다 손예진 백일사진

손예진, 손예진 백일사진, 백일사진, 100일사진, 애기 100일 사진, 애기 백일사진, 요조숙녀, 표정연기, 100일사진 잘 찍는법, 백일사진 잘 찍는법, 아기사진, 아가사진, 깜찍한 아기, 깜찍한 아가, 깜찍한 애기, 애기사진

어느게 인형이고 어느게 사람이니 ㅠㅠ

손예진, 손예진 백일사진, 백일사진, 100일사진, 애기 100일 사진, 애기 백일사진, 요조숙녀, 표정연기, 100일사진 잘 찍는법, 백일사진 잘 찍는법, 아기사진, 아가사진, 깜찍한 아기, 깜찍한 아가, 깜찍한 애기, 애기사진

새침한 요조숙녀? ㅋㅋ

손예진, 손예진 백일사진, 백일사진, 100일사진, 애기 100일 사진, 애기 백일사진, 요조숙녀, 표정연기, 100일사진 잘 찍는법, 백일사진 잘 찍는법, 아기사진, 아가사진, 깜찍한 아기, 깜찍한 아가, 깜찍한 애기, 애기사진

머리숱이 많은 아이만 할수 있다는 특권!! 리본핀!!!! ㅋㅋㅋ

예진이는 태어날때부터 머리숱이 저만했따 -  _-

손예진, 손예진 백일사진, 백일사진, 100일사진, 애기 100일 사진, 애기 백일사진, 요조숙녀, 표정연기, 100일사진 잘 찍는법, 백일사진 잘 찍는법, 아기사진, 아가사진, 깜찍한 아기, 깜찍한 아가, 깜찍한 애기, 애기사진

아..누드다 ㅋㅋ 표정연기가 압권이당~


너무 깜찍하다 ㅠㅠ 콱 깨물어서 그냥 아주~~ 으하하하

애기 100일 사진의 결정판 인것 같아!

내 조카라서 너무 귀엽다..(아무리봐도 그게 답인듯 ㅋㅋ)

눈이 큰게 정말 매력이고 코는 크면서 더 이뻐질거다;

엄마아빠 코가 다 이쁜데 안이뻐지겠어?

아무튼 얼른 이가 나고 기고 말했으면 좋겠다 ^^

그럼 이모야가 업어준거 다 기억이나 할라나..ㅋㅋㅋ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