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양의 리뷰/영화/음반/도서리뷰

이요원 태군 '속았다' 나레이션 : 태군 3rd 미니앨범


이요원 태군 '속았다' 나레이션 : 태군 3rd 미니앨범

가수 태군의 3rd 미니앨범 타이틀인 '속았다'에
선덕여왕의 히어로 덕만 이요원이 나레이션을 했다.
태군은 'Call me'로 데뷔해 휘성의 곡 ‘슈퍼스타’까지
화려한 활동으로 주목받았다. 
17일 발매한 따끈한 태군의 신보는
2PM의 ‘니가밉다’를 작곡한 작곡한 창따이(김창대)의 곡이다.

 태군, 태군새앨범, 태군미니앨범, 태군이요원, 태군 이요원, 이요원 나레이션, 선덕여왕 이요원, 덕만 이요원, 2PM, 2PM 니가밉다, 니가밉다, 태군 타이틀, 태군 속았다, 속았다, 이요원 속았다, 이별통보, 한류스타, 러브콜, 파워댄스
태군의 3rd 미니앨범 타이틀곡 '속았다'


태군의 노래 '속았다' 中
"Narration 이요원"

"아니야 정말 그런 거 아니야
나 너밖에 없는 거 몰라?
왜 그래 이러지마"

딸랑 이 세 줄의 대사지만 노래의 핵심적인 부분이라
중요한 역할(?)인것 같다. ^^

그에 반해 태군의 노랫말은
'더이상 안속는다. 너를 믿지않겠다.니 갈길 가라.'
등으로 결국 바람피고 소홀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노래다.

2PM 느낌도 나면서, 태군만의 보이스가 살아있는 노래로
계속되는 거짓 사랑을 이젠 내려놓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는 매우 중독성이 강하다. 

현재 태군은 태국 일본 등에서 러브콜을 받는 등 한류스타로 급부상 하고 있다고 한다.
또 한명의 한류가 등장하니, 외화 좀 마니 벌어오길..ㅋ
 

 태군, 태군새앨범, 태군미니앨범, 태군이요원, 태군 이요원, 이요원 나레이션, 선덕여왕 이요원, 덕만 이요원, 2PM, 2PM 니가밉다, 니가밉다, 태군 타이틀, 태군 속았다, 속았다, 이요원 속았다, 이별통보, 한류스타, 러브콜, 파워댄스
파워풀한 댄스로 인기몰이를 했던 태군

 태군, 태군새앨범, 태군미니앨범, 태군이요원, 태군 이요원, 이요원 나레이션, 선덕여왕 이요원, 덕만 이요원, 2PM, 2PM 니가밉다, 니가밉다, 태군 타이틀, 태군 속았다, 속았다, 이요원 속았다, 이별통보, 한류스타, 러브콜, 파워댄스
선덕여왕의 덕만이 이요원 - 태군의 '속았다'에 나레이션을 해 화제다.